자주하시는 질문
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.
키오스크 제품을 직접 볼수 있을까요?
>>네 가능합니다.
저희 한비소프트는 사무실내에 쇼룸을 운영 중입니다.
가급적 고가제품은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어떤 기능이 있는지 상담 받아 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.
주소_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302, A-1902호(성남우림라이온스밸리5차)
*쇼룸 방문 일정은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일정 조율하시기 바랍니다.(당일 예약불가)
키오스크 A/S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>>기계에 대한 A/S는 1년 무상보증 해드립니다.
무상보증 기간이더라도 소비자과실로 발생한 A/S는 유상처리 됩니다.
키오스크 관리비는 얼마 인가요?
>>제품에 대해 관리비는 발생되지 않습니다.
키오스크에도 종류가 있나요?
>>하드웨어로 보면 카드전용 키오스크와 현금 겸용 키오스크로 분류되며,
프로그램(소프트웨어)에서 유통솔루션, 외식솔루션, 스터디 카페 솔루션, 은행전용솔루션, 병원솔루션 등의 다양한 솔루션으로 나눠집니다.
중고로 키오스크를 구매했습니다.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>>당사에서 취급하는 동일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, 프로그램, 카드리더기 별도로 구매하셔야 사용 사능 합니다.
**중고제품으로 구매 시 하드웨어(기계)에 대한 A/S는 보장해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카드사 가맹 대행 및 VAN 가맹점 등록 비용 별도 발생됩니다.
(카드사 가맹점이더라도 VAN 가맹점 등록, 전산이용료 발생)
키오스크 처음 사용하다 보니 메뉴, 상품등록 교육도 같이 진행해주시나요?
>>설치 당일 날 담당자분이 교육 진행 해드리고 있으며,
모르시는 부분은 1600-6381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바코드가 없는 상품은 어떻게 판매 하나요?
>>바코드가 없는 상품은 라벨프린터기를 구매하여 바코드 생성 후 상품에 부착해 판매 가능합니다.
바코드 라벨 프린터기 판매하고 있으니, 궁금하신 점은 1600-6381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키오스크에 상품등록은 해주시나요?
>>처음 상품 출고 전 상품DB 보내주시면 일괄등록 해드립니다.
이 후 메뉴 변경 및 상품등록은 ASP 에서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.
*등록하시 어려우시다면 카카오톡 검색“한비소프트” 입력 후 등록 할 메뉴 또는 변경을 원하시는 제품 내용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^^
매출 확인 하고싶은데 어디서 보면 될까요?
>>ASP 관리자 사이트에서 카드별, 일자별, 시간별 등 상세 내역 조회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