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시는 질문
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.
포스 임대 가능한가요?
>>가능합니다.
중고 A급 제품과 새 제품이 두가지 전부 임대 가능합니다.
렌탈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>>렌탈 시 의무약정 기간 36개월입니다.
의무사용 기간 이내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 됩니다.
주변기기만 구입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>>부가장비만 구매 가능합니다.
사용중인 제품 말씀해 주시면 확인 후 판매하는 제품과 연동가능한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POS 설치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>>POS 설치는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,
가급적 오픈일에 맞춰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*다만 카드사 및 VAN 가맹점 등록을 위해 설치 일주일전 넉넉하게 신청하셔야 합니다.
배달프로그램 사용가능한가요?
>>네, 연동 가능합니다.
현재 많이 사용되는 배달플랫폼은 다 연동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.
POS 교육은 해주나요?
>> POS 설치를 위해 방문 시 교육도 함께 진행됩니다.
이 후 생각이 안 나시거나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채널“한비소프트” 또는 고객센터 1600-6381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POS말고 노트북으로도 대신 사용하던데 가능한가요?
>>네, 가능합니다.
포스 프로그램만 구매 하여 사용가능합니다. 다만 노트북에 설치 시 윈도우 10이상이어야 프로그램 충돌이 적게 발생되며, 카드 결제를 위한 카드리더니, 영수증 프린터 등 각종 필요한 부가장비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.
포스에 상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>>처음 상품 출고 전 상품DB 보내주시면 일괄등록 해드립니다.
이 후 메뉴 변경 및 상품등록은 ASP에서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.
*등록하시 어려우시다면 카카오톡 검색“한비소프트” 입력 후 등록 할 메뉴 또는 변경을 원하시는 제품 내용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^^
매출확인을 하고싶어요.
>>포스에서도 간략하게 확인 할 수 있으며, 상세내역은 AS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(카드별, 요일별, 시간대별 등 확인 가능)
포스화면 터치가 전혀 되지 않아요
>>포스 재부팅 해 보시기 바랍니다.
재부팅 후 터치가 된다면 사용하시면 되고, 터치하는 곳과 눌리는 곳이 다르다면 원격으로 설정을 변경 해야하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중간 중간 포스가 자주 멈추는 현상이 있어요
>>인터넷 회선에 문제일 수 있으니, 인터넷선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.
>>포스도 컴퓨터와 같아 끄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시다 보면 기계온도도 올라가며 포스도 느려집니다.
영업 마감 후 포스를 끄고 다음날 다시 켜 사용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.
포스 모니터 화면이 안켜질 경우
>>모니터 오른쪽 하단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하시고, 불이 안 들어와 있다면 모니터 전원을 눌러 화면을 켜 주시면 됩니다.
>>모니터 전원선 연결이 올바르게 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또는 콘센트 전원선을 분리 후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.